[블로그]블로그를 통해 얻은것은 무엇인가

2007. 11. 8. 16:40 etc

블로그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난 지금 블로그를 시작하고 얻게 된것이 몇가지 있는듯하여 글을 써봅니다.

1. 블로그를 시작하고 게임시간이 줄고 시간을 얻게 되었다. .
블로그를 시작하기전에 하루종일 게임에 매달려 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시작하고 블로그에 매달리고는 있지만 게임할때 처럼 하루 종일 매달려 있지는 않습니다. 덕분에 시간을 얻게 되었지요.

2. 과자값이라도 벌게 되었다.
게임할때도 과자값 정도는 게임머니 팔아서 마련할 수 있었는데 돈이 나간만큼 얻는 돈을 얻은 것입니다. 하지만 블로그는 나에게 유익한 것들을 하고 과자값을 얻게 되었으니 1석2조 입니다.

3. 좋은분들과의 관계를 얻게 되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알게된 많은 분들, 좋은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모르는 분들과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었다는 점 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인간관계를 형성해 나갈 것이고 유지하려고 합니다.

4.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었다.
새소식이나 좋은 정보 등이 있으면 바로바로 포스팅 해주시는 블로거 분들 덕분에 블로그를 운영함과 동시에 정보도 얻어 갈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기전과 하고 난 후 알게 된것이 너무 나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로깅을 멈출수가 없는가 봅니다.

여러분은 블로그를 시작하고 얻게 된 것이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