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알아봐요

2016. 10. 18. 12:00 카테고리 없음


제대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알아봐요


요즘 저는 핸드폰때문에 고민이 참 많은데요. 제가 요즘 엄청난 뉴스거리를 만들고 있는 노트7을 사용하고있는데 노트7이 단종되는 바람에 어떤 핸드폰으로 바꿔야할지 고민인데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아직도 잘 모르시겠다는 분들도 얼른 어떻게 할지 결정하셔서 좋은 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 1금융인 우리은행을 찾으시는데요.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그런의미로 오늘 이 글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위비 소호 모바일 신용상품이라고 있는데요.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단, 개인사업자분들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저 100만원 ~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그럼 주요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에 대해서는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을 하는 경우 최장 1녀간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외부신용등급 5등급까지 선택을 하셔서 이용이 가능하죠. 필요한 서류는 없으니 이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한도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2일이내에 발급 받을 수 있는데요. 만약에 연봉이 4천만원이라면 약 3천만원의 한도가 발생하고 연봉이 3천만원이면 2천만원정도를 최대한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작년부터 통장에 대한 발급 강화 및 한도를 축소하고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은행은 평균금리가 3.41%정도로 무나난 8불보다는 0.02% 떨어진 수준을 유지하고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시중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비교표를 통하여 확인해보시면 신용드급에 따라서 은행에 따른 금리의 변화폭이 다양하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통장과 기존 일반적인 금액을 정해놓고 이용하는 대출에 비해 편리성과 합리적인 부분들을 동시에 갖추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한 제대로 우리은행 마이너스통장 알아봐요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 좋은 내용 알찬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