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방법으로 아이폰 통화중 녹음하기!

2016. 12. 16. 10:00 카테고리 없음

세 가지 방법으로 아이폰 통화중 녹음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보시면 유용할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통화중 녹음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이폰 사용자인데 아이폰은 무엇보다도 간편하고 편리한 기능이 많아 쓰면 쓸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의 단점을 하나 꼽자면 바로 통화중 녹음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전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했을 때는 통화 녹음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했었는데 아아폰은 이 기능을 사용하지 못해 불편했습니다. 아이폰 자체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통화 녹음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이 방법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녹음기가 따로 필요한 방법으로 아이폰의 스피커폰 기능을 활용해 통화 내용을 녹음기로 녹음하는 방법입니다. 스피커폰으로 대화 내용을 녹음기로 녹음할 경우에는 음질이 좋지않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방법은 스마트폰의 전용 녹음기를 통해 녹음하는 방법입니다. 구매 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스마트폰 전용 녹음기 검색하시면 여러 사이트와 비교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초소형으로 충전도 간편한 장점이 있지만 단점으로는 가격이 9만원이상으로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세 번째 방법은 아이폰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통화중 녹음하는 방법입니다. 이 어플은 제일 먼저 sms 인증과정을 받으셔야하며 통화 중 녹음기능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이 어플로 들어가 여기서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누른 후 전화를 걸어야 녹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어플을 꾸준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포인트가 있어야지만 포인트를 사용해 통화가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렇게 아이폰의 통화 중 녹음하는 방법 세 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마지막 방법이 그나마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통화 녹음하려고 비싼 돈 들여서 녹음기를 사는 것도 비효율적인 것 같고 급하신 분들은 첫 번째 방법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아이폰 통화중 녹음에 대해 알아보았고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