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결합 kt 데이터 나눠쓰기 상세정보

2016. 12. 19. 12:00 카테고리 없음

가족결합 kt 데이터 나눠쓰기 상세정보


안녕하세요. 오늘도 으쌰으쌰해서 하루를 잘 마무리해봅시다! 그럼 오늘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kt 데이터 나눠쓰기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데이터 나눠쓰기란 가족결합이 되어있으시다면 가족끼리 데이터와 포인트를 자유롭게 나눠쓰는 서비스입니다. kt쓰시는 분들이 보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도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를 나눠쓸 수 있는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는 남는 데이터와 멤버쉽 포인트를 다른 가족이 쓸 수 있도록 패밀리박스에 담아두면 다음달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가족 한 사람당 데이터 100MB, 멤버쉽 포인트 1000점을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데이터가 부족할 때 결합한 가족의 데이터를 부탁하여 쓸 수도 있고 여러모로 좋은 것 같습니다.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는 최대 5명의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이 아닌 친구나 지인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또한 결합상품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G 사용 고객 또한 패밀리박스에 가입하여 주요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데이터박스의 이용은 제한되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G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분들은 '데이터꺼내기'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면 매월 1일 00:00시 기준으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그룹 내 1회선당 100MB 보너스 데이터를 데이터박스에서 제공되며 동일 명의 2회선의 경우 2회선 모두 지급대상에 해당됩니다. 신규 그룹 회선의 경우 가입한 다음 날 데이터 박스에 100MB가 지급됩니다. 지급된 보너스 데이터는 지급된 시점 기준 다음날 말일까지 유지됩니다. 



다음으로는 포인트박스 보너스 포인트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인당 1000점의 보너스 포인트를 매월 1일 포인트박스에서 제공하며 명의자수에 따라 올레멤버십과 지급대상 및 보너스 포인트가 각각 다르게 제공되니 위에 첨부한 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포인트박스 주요 기능으로 포인트 담기와 포인트 꺼내기입니다. 아래 상세내용을 잘 읽어주시고 온 가족이 kt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가족결합상품 고려해보세요~!



이상 kt 데이터 나눠쓰기에 대한 포스팅이었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