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만에 전국민무료신용조회하는 법

2016. 12. 23. 13:00 카테고리 없음

3분만에 전국민무료신용조회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전국민무료신용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은 금융위원회로부터 허가 받은 신용조회 회사나 금융회사들이 산정한다고 합니다. 금융기관이나 은행에 돈을 빌리기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신용등급일텐데요, 떨어진 신용등급을 다시 올리기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수시로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여 숙지하고 계신 다음 떨어지지않게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진행해볼 수 있으니 포스팅 읽어보시고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무료로 신용조회를 제공하는 곳은 NICE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NICE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신용조회를 포함해 카드/대출발급 진단 및 이용현황 등의 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접속해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 메인화면으로 아래에 보시면 보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조회, 신용정보변동, 명의보호변동, 가족신용변동, 명의보호차단 설정 등의 메뉴 중에서 우리는 오른쪽 제일 끝 하단에 있는 '무료신용조회' 메뉴를 클릭하겠습니다. 



이동된 페이지 좌측을 보시면 회원과 비회원으로 신용등급 조회를 해볼 수 있는데 오늘 우리는 회원가입없이 신용조회를 하기위함이니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비회원) 메뉴를 클릭하겠습니다. 



NICE지키미는 회원가입 없이 본인의 신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연 3회(매회마다 1일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기준을 알려드리면 1월~4월까지 1회, 5월~8월까지 2회, 9월~12월까지 3회입니다. 확인하셨다면 아래 무료 신용조회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눌러주시고 본인인증을 거치면 여러분 자신의 신용등급을 무료로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이상 전국민무료신용조회에 대해 알려드렸고 이 기회 통해서 자신의 신용등급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시원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