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전 울산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체크하기

2016. 12. 12. 12:00 카테고리 없음

출발 전 울산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체크하기


안녕하세요. 정말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된 것 같습니다. 저는 사계절 중 겨울을 가장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어떤 계절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겨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눈이 아닐까요! 본격적인 겨울이 되니 첫 눈을 빨리 보고 싶네요!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스키장과 스케이트장~ 빨리 놀러가고 싶습니다. 



오늘은 울산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울산에서 김해공항까지는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정도 소요됩니다. 자가용이 있는 분들은 문제가 없지만 자가용이 없으신 분들이 무거운 캐리어와 짐 때문에 공항까지 도착하는 것이 고민이실텐데요. 그래서 오늘 알려드릴 포스팅 참고하셔서 편하게 리무진타고 가시길 바랍니다! 



저도 2016년 소망 중 하나가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것이었는데 결국 올해도 이 소망을 이루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꼭 해외여행을 계획해봐야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김해공항'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을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은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운항현황과 탑승안내, 교통/주차, 공항정보 등이 있는데 우리는 이 중에서 '교통/주차'를 클릭하신 후 아래 보이시는 '대중교통'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위 사진은 대중교통에 대한 정차장 위치로 시외버스리무진과 시내버스리무진, 시내버스 정차장, 순환버스 정차장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리무진이니 1번과 2번 위치를 잘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울산에서 김포공항 출발과 김해공항 출발에서 울산 도착하는 시간표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제일 빠른 시각은 오전 6시부터이며 가장 늦은 시각은 오후 7시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울산에서 김해공항 가는 리무진 매표소/탑승지 위치를 사진으로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대략 울산에서 출발하는 요금은 성인 8000원정도이니 참고하셔서 혼동하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울산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고 울산 사시는 분들이 보시고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