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농협 신용카드 발급조건 확인하기

2016. 12. 30. 15:00 카테고리 없음

궁금한 농협 신용카드 발급조건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신용카드 발급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신용카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직장인이 되고보니 주변에서는 체크카드보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비율이 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신용카드를 발급하실때 고려하는 점이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신용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조건이 되는지 확인해보는 것일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 카드사 중 농협 신용카드에 대해 알아볼텐데 포스팅 참고하셔서 신중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첫 번째 농협 신용카드의 발급조건으로는 직장에 다니고 있는 분들이라면 재직증명서를 카드사에 제출해 확인을 받아야하며 직장인이 아니신 분들은 6개월동안 평균잔액 600만원을 유지하고 있어야합니다. 



두 번째 발급조건에는 4대보험에 가입된 근로자분들이라면 신용카드 발급하는데에 있어 큰 어려움은 없으나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지않은 분들은 농협카드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다른 카드사와 비슷하게 3개월 동안 평균잔액이 100만원이상을 유지해야합니다. 



여기까지 농협의 신요카드 발급조건에 대해 알아보았고 이제부터는 발급에 필요한 서류들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농협으로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본인확인서류(신분증), 직업확인서류(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등본), 소득확인서류(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월급여명세서)를 지참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는데요, 농협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농협 인터넷뱅킹 가입자분들은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안내에 따라 발급받으시면 되고 농협 인터넷뱅킹 가입을 안하신 분들은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야하기때문에 공인인증서와 본휴대폰 본인인증 과정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카드 발급시 주의해야할 사항으로는 신청서에 입력한 내용과 실제랑 다를 경우에는 카드 발급이 취소될 수 있으니 사실적으로 꼼꼼하게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농협 신용카드 발급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용카드는 무엇보다 합리적인 소비습관이 중요하니 계획적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