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확인하기

2016. 8. 30. 16:00 카테고리 없음

쉽게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밤부터 내일까지 비소식이 있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날씨가 흐린 것 같아요. 오늘 우산을 챙겼어야 했는데 못 챙기고 나와서 저녁에 비가 내릴까 걱정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 차량 현대, 삼성, 쌍용, 기아 등이 있는데 오늘은 기아차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보면 유용한 포스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아 오토큐란 기아 정비업소를 뜻하는데 매장마다 영업시간 차이가 있으니 미리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 외에 기아 오토큐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니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토큐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다음이나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기아자동차'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 메뉴에 보시면 차량, 구매정보, 체험센터, 이벤트 메뉴가 보이고 그 옆에 회색 글씨로 서비스, 기업문화홍보, 인재채용, 고객센터가 보이실겁니다. 이 중에서 우리는 고객센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고객센터 누르시면 영업시간 뿐만 아니라 차량구매상담과 SMS상담접수 등의 업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단 메뉴 중에서 '정비거점/예약'을 클릭합니다. 




클릭하시면 첨부해드린 위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해볼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조건 검색 부분에 여러분이 찾고자 하시는 광역시/도와 시/군/구를 입력해주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됩니다. 단 일요정비 서비스관련 업체별 세부 근무일자는 사전 유선확인 및 예약 후 방문해주셔야합니다~




저는 임의로 아래 나오는 전체 결과를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오토큐 업체명에 대한 많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업체명과 주소, 업체정보와 특이사항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중에서 제일 상단에 있는 (주)동부모터스의 상세보기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상세보기를 누르시면 서비스 항목과 운영시간, 평점/리뷰까지 볼 수 있습니다. (주)동부모터스의 운영시간으로는 토요일은 격주근무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이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하이패스단말기등록 해봐요!

2016. 8. 27. 12:00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하이패스단말기등록 해봐요!


안녕하세요~ 휴가도 다 지나고 저는 이제 추석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이번 추석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말 직장인들에겐 꿀 같은 연휴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도 힘차게 출발해볼까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운전하시는 분들이 보면 유용할 것 같은데요~ 바로 하이패스단말기등록하는 방법입니다. 한 번 등록해놓으면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시간 절약하고 번거로움을 덜 수 있어요. 하이패스단말기의 등록을 모르셨던 분들은 오늘 이 글 읽고 한 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지금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먼저 단말기 등록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해요. 다음이나 네이버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하이패스 고객직접등록 시스템'이나 '하이패스 단말기등록' 을 검색하셔서 나오는 홈페이지 클릭하여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판매점, 영업소용'과 '일반고객용'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우리는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을 하기 위함이니 '일반고객용'을 클릭해줄게요. 클릭하시면 'Agent'라는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야해요. 빨간색박스를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첨부해둔 위 사진은 리스트에 해당하는 단말기 모델의 경우에는 신규등록이 불가하고 단말기 인증취소 또는 만료된 단말기도 기존에 등록된 단말기인 경우에는 언제든 재등록(신규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말기 등록하시기 전에 모델명 한 번씩 확인하고 넘어가주세요. 




그럼 하이패스 일반고객용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등장해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단말기 등록, 차량정보 변경, 명의 변경,  정보 조회 중 '단말기 등록'을 눌러주세요~ 누르시면 로그인창이 떠는데 '법인 차량 등록 및 변경업무'는 로그인 후 진행해야하고 '휴대폰 및 타블렛 pc'는 업무지원이 되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려요~




로그인을 하시면 4단계로 나누어 진행하게 되요. 단말기 연결을 확인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한 후 단말기 등록정보를 입력하면 등록완료인데요! 그 후 USB 연결을 위한 팝업창이 나오는데 확인하셔서 진행하시는데 어려움없으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이렇게 하이패스단말기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오늘도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함께 itx청춘열차 노선 알아보고 떠나요!

2016. 8. 23. 16:00 카테고리 없음

함께 itx청춘열차 노선 알아보고 떠나요!


안녕하세요. 지금은 더워서 여행을 갈 엄두가 나지않지만 가을이 되면 짧게 1박 2일 여행을 다녀올까 계획중에 있습니다. 여행은 힐링도 되고 기분도 풀고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여행은 많이다닐수록 좋다는 말이 있는데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오늘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itx청춘열차 노선인데요~ 여행을 떠날때는 버스, 비행기 등 여러 교통수단들 중에서는 열차나 기차를 타고 가는 것이 정말 여행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선호해요. 열차타며 창문 밖도 구경하고 친구들과 모여앉아 하하호호 웃으며 떠나는 건 정말 좋아요! 그래서 열차타고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해 노선과 시간표를 알려드릴게요.





제일 먼저 열차노선과 열차 운행에 대해 살펴볼게요~ itx청춘열차의 운행구간은 용산~청량리~춘천이며 최단시간으로 68분이 소요된다고 해요. 또한 최고영업속도는 180km/h로 2층형 8편성 64량, 1편성 342석이네요. 용산에서 춘천까지는 98km 이며 용산에서 춘천가는 노선도는 위 사진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열차운행을 보면 용산~춘천 구간은 월~금 40회, 토요일 60회, 일/공휴일 54회가 운행된다고 해요. 그리고 운행시격은 월~금 출퇴근 시간대 30분, 비혼잡 시간대 60분, 토/일 30~40분이라고 해요. 정차역은 용산, 옥수, 왕십리, 청량리, 상봉, 퇴계원, 사릉, 평내호평, 마석, 청평, 가평, 강촌, 남춘천, 춘천입니다.






승차권 구입은 승차권 자동발매기나 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역(승차권 발매 단말기 설치역)에서 구입가능하다고 해요~ 주요구간 기준 금액은 청량리 3000원, 평내호평 3000원, 청평 4000원, 가평 4800원, 강촌 5700원, 춘천 6900원입니다. 




설명이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코레일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조회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 간편예매 칸에서 출발역과 도착역, 출발일 선택 후 조회를 눌러보겠습니다. 




조회를 누르시면 itx청춘열차의 시간표가 아래 사진과 같이 상세하게 나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과 요금확인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홈페이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itx청춘열차 노선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은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레이는 것 같습니다. 가족과 친구와 함께 청춘열차 타시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출발하기 전 대구지하철노선도 알아보기

2016. 8. 18. 17:30 카테고리 없음

발하기 전 대구지하철노선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국내 여행 어디어디 다녀오셨나요? 저는 경주, 통영, 부산, 전주, 제주도 이렇게 다녀온 것 같아요! 국내 여행은 짧게 다녀올 수 있어서 부담없이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것 같아요. 여행이라면 언제 어딜가도 좋지만요! 지금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여행 대신 여러분에게 꿀 정보를 드릴 오늘 포스팅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은 대구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실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네요. 오늘 글 주제는 대구지하철노선도입니다. 먼저 노선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대구도시철도공사를 접속해주셔야 하는데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대구도시철도공사' 검색하신 후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 메뉴에 이용안내, 알림마당, 참여마당, 문화마당, 체험관, 공사소개 보이시나요? 이용안내에 마우스 커서를 대시고 사이버스테이션을 클릭해주세요.

사이버스테이션을 클릭하시면 대구지하철노선도가 등장해요.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은 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하게 대구지하철노선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인천 지하철 노선도를 보다가 대구 노선도를 보니 대구는 호선도 적고 복잡하지 않아서 보기 편한 것 같아요. 대신 환승역이 몇 군데 없어서 도시 지하철 보다는 여러 곳으로 이동하는데는 불편함이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저 페이지에서 노선도의 역을 누르면 해당역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은 눌러주세요. 

대구는 여름에 제일 더운 도시로 유명한데요! 지하철 노선도 참고하셔서 시간 절약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랄게요~ 

오늘 이렇게 대구지하철노선도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대구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최신 기아자동차 8월 구매혜택 판매조건 확인해봐요!

2016. 8. 5. 18:00 카테고리 없음

최신 기아자동차 8월 구매혜택 판매조건 확인해봐요!


안녕하세요. 저도 요즘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의 휴가가 겹치다 보니까  휴가철 고속도로가 정체라고 하네요! 이럴때일수록 자나깨나 안전운전 해야하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는 고속도로 정체쯤이야! 모두들 가족, 친구, 연인과 재밌는 휴가 보내시고 오늘 포스팅도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요즘은 휴가철이라 차 구매나 렌트에 대한 관심이 많을 것 같아요.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분이나 평소에 차에 대해 관심이 많다 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을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따끈따끈한 기아자동차 8월 구매혜택과 판매조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기아자동차를 검색하신 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메인 화면 보이시나요? 하단 메뉴 보시면 온라인 견적, 카탈로그/가격표, 이달의 구매혜택이 보이실텐데 클릭해주세요





기아자동차 8월 구매혜택을 클릭하시면 보기 쉽게 차량명과 사진, 기아자동차 8월 판매조건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승용차와 RV, 상용으로 나뉘어있어요~ 보시면 승용에서 모닝은 120만원 또는 최장 60개월 1.0% 초저금리와 80만원의 혜택이네요. 이외에도 다른 종류의 혜택이 나와있으니 한 번씩 보시길 추천드려요.




RV에서 보면 스포티지를 제외하고는 전부 기아자동차 8월 판매조건에 해당되지 않고 레드포인트적립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스포티지는 50 또는 최저 1.5% 초저금리가 가능하고 세이브 오토의 경우엔 30만이 가능해요. 기아자동차를 구매하는 횟수에 따라서 적립 포인트 금액도 다르다고 하네요~




마지막 상용에 있는 봉고 트럭은 20만원에 1톤 M/T 한정으로 가능하고 세이브 오토 또한 1톤 한정에 20/3 0이네요.





오늘은 이렇게 따끈따끈한 기아자동차 8월 구매혜택/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 이 포스팅 보시고 차를 구입할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미리 보는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는 여기서!

2016. 8. 3. 18:30 카테고리 없음

미리 보는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는 여기서!


안녕하세요~ 요즘은 계속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이런 날은 회사를 벗어나 탁 트인 곳으로 힐링을 하러 떠나고 싶은 생각이 자주 든답니다~ 하지만 평일에는 그럴 수 없기에 요번 주말을 노려야겠어요! 직장인들에게는 주말만한 꿀 휴일이 없죠~ 이번 주 주말 계획들 잘 세우셔서 주말동안 힐링하고 다시 힘차게 일을 해요! 오늘도 그럼 파이팅하시고 포스팅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여러분은 국민연금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계시나요~? 국민연금이란 18세 이상 국민이 일정기간 동안 가입해서 국민연금을 납부할 경우 만 65세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대표적인 연금급여종류에는 노령연금, 장애연금, 유족연금, 반환일시금 등 4가지가 있어요. 그럼 이제 국민연금 수령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러 갈까요? 바로 시작할게요~





국민연금 수령액을 알아보기 위한 첫 단계로 제일 먼저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국민연금공단을 검색해주세요.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등장해요. 이 곳에서는 국민연금 지급 계산 뿐 아니라 보험료 납부증명서 발급, 가입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업무를 해결할 수 있어요. 






중간 다양한 메뉴들 중 '연급수급자' 메뉴 보이시나요?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연금 수급자를 누르시고 이동된 화면에 보시면 빠른 서비스에서 연금 지급내역 조회를 눌러주세요!




누르시고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서 로그인으로 넘어가볼게요~ 로그인할 때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해요.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들은 가까운 은행가셔서 발급받으시길 바래요.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 같은 경우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지만 개인 전자 민원서비스는 회원가입이나 공인인증서 로그인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로그인 이후로 '내 연금 신청/조회'에서 연금지급내역을 누르시면 조회가 가능해요. 이렇게 오늘은 여기까지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것이니 국민연금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시고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