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그시절 7080노래모음 듣기

2016. 9. 5. 15:00 카테고리 없음

그때그시절 7080노래모음 듣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노래 장르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을이 되니 잔잔한 발라드를 자주 즐겨듣는 것 같아요. 퇴근길 잔잔한 노래들으면 마음이 안정되면서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느낌을 받기도해요~ 



오늘은 7080노래모음을 소개해드릴까해요~ 가을이 되면서 날씨도 선선해지고 추억의 노래 들으면서 생각에 잠시 잠겨보는건 어떨까요? 부모님 세대인 7080엔 주옥같은 노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 시절에 살아보지는 않았지만 몇 십년 전의 노래를 들어보면 이때의 감성이 전해오는 것 같달까요? 모든 걸 내려놓고 음악에 빠지면 마음이 진정되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7080 명곡은 많은 분들이 보셨을 '응답하라' 드라마 시리즈의 ost를 소개해드릴게요! 드라마 뿐아니라 드라마 배경과 잘 맞는 ost 또한 화제가 되곤 했는데요~ 응답하라 ost는 현 가수가 리메이크해서 부르기도 하고 원곡을 싣기도 했어요! 소개해드릴 곡은 김필이 청춘이라는 곡입니다. 그럼 한 번 들어볼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7080 가수는 김광석님인데요. 수많은 명곡들로 아직도 사람들의 가슴에 여운을 주고 있어요. 대표적인 노래로 거리에서, 사랑했지 등을 요즘에도 자주 즐겨듣고는 해요~





이 다음으로도 추억의 7080노래 모음 동영상을 함께 올려드릴게요~ 노래 들으면서 마음의 위안도 얻고 오직 노래에만 집중해보는 시간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랄게요! 




노래에 귀를 기울여 회상해보기도 하고 추억에 잠겨보기도 하며 눈을 감고 들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7080 명곡들이 좋았다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더 많은 명곡들을 들어보실 수 있으니 검색하셔서 더 많은 노래들 들어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7080노래모음을 소개해드렸는데 즐거운 시간되셨나요~? 저도 주옥같은 명곡들 들어보면서 잠시나마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