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신문 핸드폰으로보기 간단하게 확인하기

2017. 8. 29. 11:00 etc/생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차로신문 핸드폰으로보기를 알아보겠습니다. 구인구직과 부동산, 생활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던 교차로 신문을 아시나요? 옛날에는 교차로 신문이 길거리를 지나다 보면 많이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어찌된 영문인지 잘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놔두면 훼손되고 버려지는 이유 때문에 사라진 것 같습니다. 혹시 교차로 신문이 필요한데 보이지 않아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교차로 신문을 신문에 실려 있는 그대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모바일 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도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 세상 좋아진 듯합니다. 모바일을 이용한 교차로 신문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면 교차로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다양한 생활정보와 구인구직, 부동산 매물까지 볼 수 있는 교차로 신문은 옛날에 많이 즐겨보던 신문이기도 했습니다. 그런 신문을 무료로 배포해서 그런지 함부로 쓰이는 것이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교차로신문 핸드폰으로보기를 위해 교차로 사이트에 들어가면 지역별로 신문을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신문을 휴대폰으로 볼 수 있으니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권 신문을 보게 되면 강남교차로, 관악교차로, 강북교차로, 강서교차로, 강송교차로 등 구마다 나눠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권이면 서울권 하나의 교차로가 있을 줄 알았는데, 지역이 넓다 보니 세세하게 나눠지는 모습입니다.

강남교차로를 클릭하고 지난신문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오늘부터 그 전의 신문들까지 쭉 나열되어 있습니다. 진짜 신문을 보는 것처럼 그대로 교차로 신문이 나와 있어 신기하기도 합니다.

웹툰을 보는 것처럼 화면을 옆으로 넘기면 다음 장의 신문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확대도 할 수 있고 축소도 할 수 있으니 글씨가 작아서 안 보일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왼쪽 아래에는 공유할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필요한 부분을 공유해서 저장해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상 교차로신문 핸드폰으로보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