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실시간보는사이트로 무료로 시청하기

2017. 7. 31. 13:06 etc/생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tvn실시간보는사이트 시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TV가 없어도 컴퓨터로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생방송이나 본방을 챙겨 보지 않더라도 인터넷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해서 나중에 보실 수도 있구요.

저의 경우에도 인터넷을 통해 TV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 거실에 TV가 있긴 하지만, 가족들이 모두 함께 보는 것이다 보니 제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컴퓨터로 실시간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tvn실시간보는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공중파보다도 tvn과 같은 종편에서 더 재미있는 드라마를 많이 하더라구요. 무료 시청을 위해서는 티빙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포털 사이트에 '티빙'을 검색해서 해당 사이트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티빙 사이트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되는데, 티빙 회원가입 후 티빙 아이디로 로그인하시거나 CJ 통합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CJ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돋보기 모양을 눌러서 tvn을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tvn 프로그램들이 나옵니다. 라이브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tvn실시간보는사이트에서 다시보고 싶은 프로그램도 재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영상이 나오긴 하지만, 미리보기로 1분 30초가 지나면 로그인을 하라고 나올 거예요. 따라서 위에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먼저 로그인을 하시고 시청해주시는 것이 낫습니다.

Live 부분에서 현재 방영 중인 tvn 프로그램을 시청해봤습니다. 이런 식으로 tvn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방법이죠? 요즘에는 다 이런 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다른 방송사의 프로그램을 보실 때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모바일로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티핑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보시면 됩니다. 플레이 스토어에 검색하시면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